갤러리

서양화가 매원 김귀덕 순천 나무숨 갤러리 ‘해바라기의 꿈’ 개인전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GBS방송국 작성일19-10-08 00:00 조회1회 댓글0건

본문



[GBS방송 영상뉴스-차범준 편집국장]
서양화가 매원 김귀덕 순천 나무숨 갤러리 ‘해바라기의 꿈’ 개인전
‘해바라기’와 ‘여인의 꿈’ 모티브 작품전시

서양화가 김귀덕 화백의 개인전이 순천시 조례동 순천병원 앞 목공카페 2층 ‘나무숨 갤러리’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.

10월 8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김귀덕 화백의 전시회는 해바라기와 여인을 모티브로 하는 ‘해바라기의 꿈’, ‘미지의 세계로 달려가 볼까’ 등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고 있는데 가을의 정취와 목공카페의 독특한 분위기가 어우러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.

김귀덕 화백의 이번 해바라기를 주제로 한 전시회는 서울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개최된 제4회 히즈 아트페어 전시회, 광양읍 황금도끼 갤러리 전시에 이어 올해 들어 세 번째로 개최되고 있는데 태양을 향하는 해바라기의 열정과 여인의 순수한 기다림과 영원한 사랑을 향한 내적 심성을 화폭에 반영하고 있습니다.

[인터뷰-서양화가 김귀덕]

김귀덕 화백은 그동안 달빛과 민들레 꽃, 청초한 여인의 모습 등을 소재로 한 작품을 주로 선보여 왔는데 최근 들어 해바라기라는 소재를 선택함으로서 과감한 색채를 통해 인간 내면의 강렬한 욕망을 좀 더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.

경성대학교예술대학 서양화과 및 대학원을 졸업한 김귀덕 화백은 한국미협순천지부, 한국전업작가협회, 광주.전남여성작가협회, 순천미술대전 초대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순천미술대전, 광양선샤인미술대전, 전남도전 심사위원 역임한바 있습니다.

미래를 준비하는 GBS방송 차범준입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1,214건 1 페이지
  • RSS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ddworld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